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샘해밍턴 어머니 "며느리가 샘 잘 돌봐줘 사랑스럽다"

by
샘해밍턴 어머니
Advertisement
방송인 샘 해밍턴이 어머니와 함께 결혼식을 준비하는 비하인드 스토리가 공개됐다.

Advertisement
20일 방송된 MBC '섹션TV연예통신'에서는 샘 해밍턴의 전통혼례 결혼식 준비와 현장이 공개됐다.

이날 아들과 함께 결혼식 준비를 위해 한국을 찾은 어머니는 아들의 결혼을 앞둔 소감에 대해 "매우 떨린다 그리고 감정이 북받친다"고 전했다.

Advertisement
이어 "며느리가 정말 아름답다. 나를 잘 돌봐주고 사랑스럽다"면서, "중요한 건 샘 해밍턴을 잘 돌봐준다"고 미소 지었다.

또한 샘 해밍턴은 전통혼례 결혼식을 하는 이유에 대해 "어차피 호주에서도 한 번 더 결혼해야 하는데 그럴 거면 한국에서는 한국 전통식으로 하고 싶었다"며, "결혼이라는 것은 추억을 남기는 것 같다. 전통혼례로 하면 추억이 굉장히 많을 것 같았다"고 이유를 설명했다.

Advertisement
그러면서도 "결혼 준비하는 것이 정말 힘들었다. 밥도 제대로 못 먹고 의상도 여러 벌 입어야 했다"며, "와이프보다 어머니와 트러블이 있었다. 서로 성격이 비슷해서 부딪혔다"고 뒷이야기를 털어놓았다.

그는 "결혼식에 대해서 어머니가 바라는 것이 있었다. 돈 좀 아꼈으면 하고 사람 많이 부르지 말라고 했다. 호주에서 한 번 더 해야 하니까 적당히 하자고 했다"고 솔직하게 이야기 했다.

Advertisement
한편 이 밖에도 '섹션TV연예통신'에서는 영화 '톱스타'의 박중훈 감독, '친구2' 제작보고회 현장, 배우 송일국과의 인터뷰가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