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김지원 고깔모자 쓰고 생일 인증샷 공개 "행복한 생일"

by
Advertisement
'김지원 고깔모자'

Advertisement
배우 김지원이 생일 맞이 인증샷을 공개했다.

김지원은 20일 자신의 미투데이에 "어제 '상속자들' 배우, 스태프 분들이 챙겨주셔서 행복한 생일 보냈어요~ 감사합니다"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Advertisement
사진은 지난 19일 생일을 맞은 김지원이 현재 출연중인 SBS '상속자들'의 배우들과 스태프들과 함께 조촐한 생일 파티를 한 것으로 보여진다.

사진 속에는 긴 머리를 풀어헤친 채 화장기 없는 민낯을 뽐내고 있는 김지원이 활짝 미소를 지은 채 셀카 촬영에 여념이 없는 모습이다. 김지원은 쌍꺼풀 짙은 눈에 오똑한 콧날, 브이라인 턱선을 과시하는 등 한 층 업그레이드된 미모로 이목을 끌고 있다.

Advertisement
특히 생일을 맞이한 김지원은 고깔모자를 쓴 채 활짝 미소를 지으며 손가락으로 브이 포즈를 취하는 등 귀요미 매력을 뽐내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았다.

김지원 고깔모자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김지원 고깔모자와 잘 어울리네요", "김지원 고깔모자를 쓴 모습이 너무 귀엽네요", "김지원 고깔모자와 표정이 딱이네요. 연기 너무 잘 보고 있어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Advertisement
한편 김지원은 현재 SBS 수목드라마 '왕관을 쓰려는 자, 그 무게를 견뎌라-상속자들'에서 극중 모든 것을 가진 김탄(이민호 분)의 약혼녀 유라헬 역을 맡아 열연 중이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