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보아 '손이 아름다운 연예인' 1위…황정음-크리스탈 제쳐

by
보아 손이 아름다운 연예인 1위
Advertisement
'보아 손이 아름다운 연예인'

Advertisement
가수 보아가 손이 아름다운 연예인 1위로 뽑혔다.

보아는 최근 한 네일아트 창업 브랜드와 네일아트 학원에서 공동으로 실시한 '네일아트가 잘 어울릴만한 손이 아름다운 연예인' 리서치에서 전체 득표수의 32%에 달하는 104표를 얻으며 압도적 1위를 차지했다.

Advertisement
이어 KBS 2TV '비밀'에서 열연을 펼치고 있는 황정음이 22%로 2위를, SBS '상속자들'에 출연하고 있는 크리스탈이 18%로 3위에 올랐고, 4위와 5위는 각각 최지우(15%)와 홍수현(13%)이 각각 차지했다.

이 같은 결과는 보아가 최근 MBC '무한도전' 가요제뿐만 아니라 화장품 브랜드의 광고모델로 왕성하게 활동하고 있는 점이 반영된 것으로 보인다.

Advertisement
보아 손이 아름다운 연예인 1위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보아 손이 아름다운 연예인 1위 할만 하다", "보아 손이 아름다운 연예인 1위 축하한다", "보아 손이 예쁘긴 하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번 조사는 네일 학원의 수강생들과 네일아트 창업 브랜드 가맹점주 총 325명을 대상으로 이뤄졌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