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하지원 달밤데이트, 주진모와 '그림 같은 비주얼' 눈길

by
하지원 달밤데이트
Advertisement
'하지원 달밤데이트'

Advertisement
MBC 월화드라마 '기황후' 하지원, 주진모가 달밤 데이트를 했다.

22일 공개된 사진 속 하지원과 주진모는 연등회가 열리고 있는 거리를 걸으며 미소를 머금고 각자 연등을 하나씩 들고서 축제를 즐기고 있다.

Advertisement
또한 연등 아래서 소원을 비는 하지원을 사랑스럽게 바라보는 주진모의 다정한 눈빛이 여심을 설레게 하며 눈길을 끌고 있다. 두 사람은 완벽한 호흡을 보이며 그림 같은 장면을 만들어 내 현장 관계자들의 환호성을 받았다는 후문.

한 관계자는 "하지원과 주진모는 한 장면마다 배역의 감정 선과 그에 맞는 표정, 행동 등 세세한 것까지 하나하나 고민하고 연습하며 최고의 장면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두 사람의 완벽한 연기 호흡을 드라마를 통해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Advertisement
한편 '기황후'는 대원제국의 지배자로 군림하는 고려 여인의 사랑과 투쟁을 다룬 50부 대작으로, 오는 28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하지원 달밤데이트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하지원 달밤데이트, 사진만 봐도 완전 달달하다", "하지원 달밤데이트, 주진모와 잘 어울린다", "하지원 달밤데이트, 분위기 훈훈하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