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여진구 망언, "내 목소리 매력적이라기 보다는 그냥 저음"

by
여진구 망언
Advertisement
여진구 망언

Advertisement
배우 여진구가 얼굴에 이어 목소리에 대한 망언을 했다.

24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구 CJ E&M 센터에서 열린 2013 스타일 아이콘 어워즈(2013 SIA) 레드카펫 행사.

Advertisement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한 여진구는 스타일링 포인트를 묻자 "평범한 네이비 수트를 입고 왔다"고 수줍게 말했다.

MC를 맡은 가수 임슬옹은 "목소리만 보면 나보다 더 어른인 것 같다"며 "목소리가 정말 매력적이다"라고 여진구 목소리를 칭찬했다.

Advertisement
여진구는 "매력적이라기보다는 그냥 저음인 것 같다"고 망언에 가까운 겸손 발언을 했다.

앞서 여진구는 자신의 얼굴에 대해 "잘생긴 과는 아니다. 그냥 매력적"이라고 말해 망언스타로 등극한 바 있다.

Advertisement
여진구 망언 발언에 네티즌들은 "여진구 망언, 얼굴 이어 목소리까지", "여진구 망언, 사실 얼굴보다 목소리가 더 좋다", "여진구 망언, 목소리는 정말 좋은데 망언이다" 등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스타일 아이콘 어워즈에서는 한 해 동안 사회 각 분야에서 새로운 스타일을 주도한 인물 10명을 골라 본상을 수여하는 가운데 한 해를 대표하는 스타일 아이콘인 스타일 아이콘 오브 더 이어를 선정한다.<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