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김희원·안소미·맹승지·오나미 ‘과감한 볼륨몸매' 대반란

by
맹승지 김희원 안소미 오나미 섹시화보 / 사진=젠틀맨코리아
Advertisement
'김희원 안소미 맹승지 오나미 섹시화보'

Advertisement
개그우먼 4인방 김희원, 안소미, 맹승지, 오나미의 파격적인 섹시화보가 화제다.

25일 남성잡지 '젠틀맨 코리아'는 11월호를 통해 맹승지, 오나미, 안소미, 김희원의 색다른 모습을 볼 수 있는 섹시 화보를 공개했다.

Advertisement
공개된 화보에서 네 사람은 그동안 방송으로는 접할 수 없었던 끼와 볼륨 몸매를 자랑하며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무한도전'으로 화제가 된 맹승지는 블랙 란제리에 블랙 턱시도를 걸쳐 아찔한 가슴라인을 뽐냈으며, 오나미는 블랙 튜브 톱 원피스 차림으로 어깨라인 노출과 동시에 눈을 감는 표정으로 관능미를 과시했다.

Advertisement
김희원은 가슴라인이 V자로 깊게 파인 블랙원피스를 입고 호리병 라인을 발산하며 숨겨놨던 몸매를 발산했다. 안소미는 블랙 튜브톱과 수갑 모양의 액세서리로 육감적인 몸매와 함께 '얼짱 개그우먼'다운 미모를 자랑하며 보는 이들의 눈길을 확 사로잡는다.

현재 맹승지는 MBC '섹션TV 연예통신'과 '코미디에 빠지다'에 활약 중이며, 김희원, 안소미, 오나미는 대표 개그프로그램 KBS 2TV '개그콘서트에'에 출연하며 안방에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Advertisement
한편 개그우먼 4인의 파격 화보와 솔직한 인터뷰는 '젠틀맨' 11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