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강예빈·맹승지·안소미, ‘노출논란-섹시화보’로 온라인 장악

by
강예빈 맹승지 안소미
Advertisement
'강예빈 맹승지 안소미'

Advertisement
방송인 강예빈은 속옷 노출 논란으로, 개그우먼 맹승지 안소미는 섹시 화보를 공개하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25일 각종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순위 상위권에는 '강예빈', '맹승지', '안소미'의 이름이 랭크되며 네티즌들의 눈길이 쏠리고 있다.

Advertisement
강예빈은 자신이 출연한 드라마에서 노출 논란으로, 맹승지와 안소미는 섹시화보를 통해 온라인을 장악중이다.

이날 남성잡지 '젠틀맨 코리아'는 11월호를 통해 맹승지, 안소미의 섹시 화보를 공개하며 남성 팬들을 설레게 했다.

Advertisement
공개된 화보에서 두 사람은 그동안 방송으로는 접할 수 없었던 끼와 볼륨 몸매를 자랑하며 눈길을 끌고 있다.

강예빈은 지난 20일 방송된 KBS 2TV 드라마 '왕가네 식구들'에 출연, 연기를 펼치는 과정에서 속옷으로 추정되는 빨간 의상이 노출되며 논란을 일으켰다.

Advertisement
이에 해당 드라마 관계자는 "방송으로 확인 했다. 확인 결과 촬영 당시 강예빈씨가 '반바지를 착용했다'고 하더라. 속옷이 아니라 아주 짧은 반바지다"고 해명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