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샘해밍턴 독도발언 "독도는 우리땅, 일본은 이제 그만" 개념↑

by
Advertisement
'샘해밍턴 독도발언'

Advertisement
방송인 샘 해밍턴이 독도발언으로 화제다.

샘 해밍턴은 지난 25일 방송된 MBC 표준FM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에 출연해 '독도의 날'을 맞아 개념 발언을 했다.

Advertisement
이날 DJ 김신영은 샘 해밍턴을 향해 "'독도는 우리 땅'을 약간씩 따라 부르는 것 같은데 혹시 이 노래를 알고 있냐"고 묻자, 그는 "춤까지 알고 있다. '독도는 우리 땅' 춤도 예전에 부대에서 배웠다"고 전했다.

이후 김신영은 "일본이 자꾸 자기 땅이라고 우겨서 울화통이 터진다. 샘이 돌직구 발언도 많이 하지만 개념 발언도 많이 한다"며 "'독도는 한국 땅'이라고 속 시원하게 한마디 부탁한다"며 권했다.

Advertisement
이에 샘 해밍턴은 "이거는 뭐 솔직히 할 말 없다. 독도는 우리 땅인데 일본에서 그만 했으면 좋겠다. 왜 자꾸 그러는지 모르겠다"며 "말할 자격도 없다"며 일본을 향해 일침을 했다.

샘 해밍턴의 독도 발언에 네티즌들은 "샘 해밍턴이 독도발언을 했군요. 이제 진짜 한국사람 다 됐네요", "샘 해밍턴 독도 발언 잘 했네요", "샘 해밍턴 독도발언은 진짜 개념발언입니다"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