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한경일 '슈스케5' 출연 "모든 것을 내려놓으니 자연스럽게 됐다"

by
한경일 '슈스케5'
Advertisement
'한경일 슈스케5'

Advertisement
가수 한경일이 '슈퍼스타K5'에 출연을 결정한 이유를 공개했다.

한경일은 27일 방송된 SBS '도전 1000곡'에서 최근 Mnet '슈퍼스타K5'에 출연한 이유를 밝혔다. 앞서 한경일은 '슈퍼스타K5'에 본명 박재한으로 도전해 많은 대중들의 관심을 모았다.

Advertisement
이날 MC 이휘재는 한경일에게 "정말 오랜만이다"라고 반가움을 표한 뒤 "새로운 발라드 곡 '1분1초'로 다시 돌아온 가수"라고 소개했다.

이어 한경일은 '슈퍼스타K5'에 출연한 이유에 대해 "내 노래를 대중에게 알리고 싶었다"며 "모든 것을 내려놓으니 자연스럽게 다 됐다"라고 솔직하게 털어놔 눈길을 끌었다.

Advertisement
한경일 '슈스케5' 출연 결정 이유를 접한 네티즌들은 "한경일 '슈스케5' 출연, 노래를 다시 알리고 싶었구나", "한경일 '슈스케5' 출연, 역시 가수는 가수다", "한경일 '슈스케5' 출연, 모든 것을 다 내려놨었구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한경일 김지선 이상인 임선영 크레용팝 이예진 이수완 최다빈 남보원 김병찬 조영구가 출연해 치열한 노래 대결을 펼쳤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