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내일은 없어' 뮤비, 공개 하루도 지나지 않고 '170만 돌파'

by
내일은 없어 뮤비
Advertisement
트러블메이커의 '내일은 없어' 뮤직비디오 공개 하루도 지나지 않고 조회 수 170만 건을 돌파했다.

Advertisement
28일 자정 큐브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트러블메이커 미니 2집 '케미스트리' 타이틀곡 '내일은 없어'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음원 공개 후 각종 음원차트 1위와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하는 등 화제를 모으고 있는 '내일은 없어'는 비스트 'Shadow', 비투비 '스릴러'등을 연출한 이기백 감독의 작품이다.

Advertisement
1930년대 초 미국사회를 떠들썩하게 한 남녀 혼성 은행 강도인 보니 엘리자베스 파커와 클라이드 체스넛 배로우 사건을 다룬 영화 '보니 앤 클라이드'를 모티브로 했다는 이번 뮤직비디오에서 현아와 장현승은 파격적인 노출의상과 함께 수위 높은 애정신을 연출해 19세 판정을 받았다.

그러나 공개된 지 하루도 채 되지 않은 28일 오후 조회 수 170만을 돌파하며 네티즌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Advertisement
한편 오는 31일 오프라인에서 음반 발매를 시작하며, 다음 달 중순에는 19금 버전의 음반도 한정 수량으로 발매할 계획인 트러블메이커는 오는 30일 MBC '쇼챔피언' 컴백 무대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