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싸이 달밤에 체조, “우리 격 떼고 놀자” 크리스마스 공연 확정

by
싸이 달밤에 체조
Advertisement
싸이 달밤에 체조

Advertisement
싸이가 스트레스를 호소하는 독특한 방식으로 콘서트를 홍보했다.

싸이는 28일 자신의 트위터에 "달밤에 체조란?"이라는 글과 함께 장문의 편지가 담긴 포스터를 공개했다.

Advertisement
해당 포스터에는 '달밤에 체조'라는 콘셉트로 진행되는 싸이의 콘서트 홍보 겸 진심이 담긴 편지가 담겨 있다.

싸이는 해당 포스터에서 "사회의 구성원으로서 각자의 자리에서 올 한해도 그놈의 '격' 지키시느라 다들 얼마나 애쓰셨습니까"라고 운을 뗐다.

Advertisement
그는 "저도 올 한해 아주 혼났더랬습니다. 본의 아니게 해외 강제진출 당한 지 벌써 언 1년. 그닥 '격' 없던 놈이 매워 보이는 작은 고추 돼보리. 있는 '격' 없는 '격' 총동원했더니 느는 건 영어와 스트레스뿐이더이다. 축제를 가도 15곡씩 하던 제가 딸랑 2곡으로 1년을 살았지 말입니다"라고 토로했다.

이어 "올한해 무지하게 애쓴 우리! '격'에 맞지 않는 짓 딱 하루만 합시다! 실은 '격'에 맞는 짓 딱 하루만 합시다!"라며 "고객을 모시는 업주의 마음으로 싸군 올림"이라는 글로 콘서트를 개최할 것임을 공지했다.

Advertisement
한편 싸이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나흘 동안 총 5회에 걸쳐 체조경기장에서 단독 콘서트를 펼칠 것으로 전해졌다.

싸이 달밤에 체조 콘서트 소식에 네티즌들은 "싸이 달밤에 체조, 싸이 직접쓴 느낌", "싸이 달밤에 체조, 기대된다", "싸이 달밤에 체조, 이번에도 싸이와 연말 보내야지" 등 반응을 보이고 있다.<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