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팬택 '디자인 홈' 인기 간편 사용성 소비자로부터 호평

by
Advertisement
베가만의 홈꾸미기 기능인 '디자인 홈'이 소비자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Advertisement
팬택(대표이사 사장 이준우)에 따르면 '베스트 디자인 홈 다운로드 서비스'를 제공, 일주일 만에 총 7000건의 다운로드 수를 기록했다.

21일부터 사후서비스 강화의 일환으로 베가 브랜드 사이트에서 진행하고 있는 '베스트 디자인 홈 다운로드 서비스'는 '베가 시크릿노트' 사용자를 위해 팬택이 직접 제작한 10가지의 홈 화면을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다.

Advertisement
베가 시크릿노트 사용자들은 다운로드 받은 디자인 홈을 그대로 적용하거나, 이를 기반으로 자신의 취향에 맞게 편집할 수 있어 런처를 이용하지 않고도 간편하고 쉽게 스타일리쉬한 홈 화면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팬택 자체에서 제공하는 '디자인 홈'은 '베가 시크릿노트'에 최적화되어 있어 홈 화면 구성 변경으로 인한 성능 및 속도 저하나 운영체제와의 충돌 문제가 발생하지 않는다는 장점이 있다.

사용자들은 "꾸미기에 소질이 없어도 기본으로 제공하는 디자인 홈을 활용해 다양한 홈 화면을 만들 수 있어 좋다", "번거롭게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하지 않고 홈 화면을 꾸밀 수 있는 점이 가장 마음에 든다" 등 디자인 홈에 대한 만족감을 드러냈다.

Advertisement
'디자인 홈'은 사용자가 홈 화면의 레이아웃을 설계하고, 애플리케이션이나 사진, 도형, 텍스트 등을 원하는 위치에 배치할 수 있는 기능으로, 지문인식에 이은 '베가 시크릿노트'만의 차별화점으로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김세형기자 fax123@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