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이세은 현빈 언급 "드라마 '보디가드'서 스토커 역할" 풋풋한 수영복 몸매 눈길

by
이세은 현빈, 보디가드 출연 당시
Advertisement
이세은 현빈 인연 공개

Advertisement
배우 이세은이 현빈과의 인연을 공개했다.

이세은은 10월 29일 방송된 KBS2 '1대 100'에 출연해 퀴즈 대결을 펼쳤다. MC 한석준이 '이세은씨와 연기 호흡을 맞췄던 남자 배우들은 모두 성공했다'고 언급해 눈길을 모았다.

Advertisement
이세은은 현빈, 공유, 강지환과 인연을 공개하며 "그 분들이 모두 성공해 가는 과정에서 저와 만났을 뿐이다. 저는 그저 숟가락 하나 더 얹었다"고 말했다.

이어 이세은은 "그분들이 잘되긴 하셨다. 현빈 씨가 드라마 '보디가드'에서 제 스토커로 첫 출연하셨고 공유 씨는 단막극에서 강지환 씨는 첫 주연작을 저랑 같이하셨다"고 설명했다.

Advertisement
KBS 드라마 '보디가드'는 차승원 임은경 송일국 한고은 등이 출연한 드라마로 보디가드의 세계를 다각적인 시선으로 파헤친 줄거리. 당시 이세은은 극중 송일국 여동생으로 등장해 당차고 자기 주장이 강한 일류 모델 역을 맡았다. 당시 현빈과 수영복 몸매를 과시해 눈길을 모았다.

이세은 현빈 인연에 네티즌들은 "이세은 현빈, 풋풋한 비키니 수영복", "이세은 현빈, 보디가드 출신", "이세은 현빈 당시도 선남선녀", "이세은 현빈 지금 보니 풋풋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