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신동엽, TV조선 '하모니' MC

by
Advertisement
방송인 신동엽이 종합편성채널 TV조선(채널 19번) 신규프로그램 '하모니'의 MC로 나선다.

Advertisement
'하모니'는 '무대에서 노래로 펼쳐지는 휴먼다큐멘터리'를 표방하며 다양한 사연을 지닌 일반인이 출연해 저마다 지닌 희로애락의 이야기를 파트너와 함께 노래로 풀어내는 프로그램이다. 매주 최고의 파트너로 구성된 일반인 4팀이 공개 무대에서 자신들의 스토리가 담긴 노래를 하고 우승자(상금 500만원)를 정한다.

최근 첫 촬영을 마친 신동엽은 출연자들에게 아낌없는 격려를 해주었고, "감동을 받고 가는 프로그램"이라며 '하모니'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Advertisement
'하모니' 제작진은 "가족마다 가지고 있는 희로애락의 이야기들을 노래로 표현하고, 그를 통해 가족이 힐링을 하는 프로그램이 될 것"이라며 "인생의 파트너인 가족의 갈등과 아픔을 이겨내고 노래하는 천상의 하모니를 통해 감동을 만들어 낼 것"이라고 전했다.

'하모니'에 출연하는 가족 4팀의 성적은 심사위원과 방청객 심사위원 100명의 점수를 합산해 최종 승자를 가린다. 심사위원으로는 가수 현미와 김현철, 이수영이 발탁돼 사연이 담긴 가족의 노래를 평가한다. 또 연예인 패널로 오영실, 정은표, 솔비가 참여해 재미를 더한다. '하모니'는 31일 오후 11시에 첫 방송된다.

Advertisement
한편 '하모니'는 첫방송을 기념해 11월 8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30명에서 '이어령의 80초 생각나누기'(시공미디어 제공)를 경품으로 지급한다.
정해욱 기자 amorry@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