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윤세인, 파격 하의실종 화보 “다리 사이로 속옷 노출”

by
윤세인 섹시 화보
Advertisement
'윤세인 섹시 화보'

Advertisement
가수 겸 배우 서인국이 윤세인에게 호감을 드러내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윤세인의 과거 섹시 화보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윤세인은 과거 남성잡지 에스콰이어와 진행한 화보를 통해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과시하며 섹시미를 한껏 발산했다.

Advertisement
당시 윤세인은 '하의실종' 패션을 연출하는가 하면, 속옷을 그대로 노출하는 등 과감하고 매혹적인 모습으로 숨겨왔던 매력을 드러내 남성 팬들의 시선을 모았다.

앞서 서인국은 28일 방송된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 출연해 극 중 파트너였던 '응답하라 1997' 정은지, '주군의 태양' 김유리, '노브레싱' 유리, '아들 녀석들' 윤세인 중 누가 가장 예뻤냐는 질문에 "제일 예뻐 보였던 사람은 윤세인이다. 지적으로 생겼는데 굉장히 허당이다. 촬영하면서 얘기해보면 애교도 많고 키도 크다. 모델 체형인 거 같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Advertisement
방송 이후 윤세인은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하며 네티즌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서인국 윤세인 호감 소식에 네티즌들은 "서인국 윤세인 드라마에서도 잘 어울렸었는데", "서인국, 윤세인에 정말 관심있나?", "서인국 덕분에 윤세인 뜨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