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꽃할배-여배우, 극비리에 회동…'새 짐꾼' 이승기 '긴장' 포착

by
꽃할배 여배우 극비 회동
Advertisement
꽃할배-여배우 만남. 극비리에 회동

Advertisement
'꽃보다할배' 팀과 '여배우들' 팀의 비밀 만남이 포착됐다.

tvN '꽃보다 할배' 측은 29일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꽃보다 할배' H4와 '여배우들' 팀이 극비 회동을 가진 사진을 공개했다.

Advertisement
공개된 사진에는 최근 유럽 및 대만 편의 여정을 마무리 한 이순재, 신구, 박근형, 백일섭 등 H4 멤버들과 크로아티아 출국을 앞두고 있는 '여배우들' 윤여정, 김자옥, 김희애, 이미연이 함께 자리하고 있다.

또한 이서진에 이은 새 '짐꾼' 이승기도 사뭇 긴장된 표정으로 앉아 있어 시선을 모은다.

Advertisement
제작진 관계자는 "콜라보레이션은 거부할 수 없는 트렌드다. 그래서 저희도 '꽃할배'와 '여배우들'을 한데 불렀더니 '어벤져스'가 됐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하기도 했다.

한편 '꽃보다 할배'의 특별판 여배우 팀은 오는 31일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동유럽 크로아티아로 출국할 예정이다. 약 열흘간 촬영을 진행하며, 방송은 11월 말로 예정돼 있다.

Advertisement
꽃할배 여배우 만남 사진에 네티즌들은 "꽃할배 여배우 만남, 이색 조합", "꽃할배 여배우 만남, 뭔가 긴장된 분위기", "꽃할배 여배우 만남, 어색한건가", "꽃할배 여배우 만남, 바통터치 느낌", "꽃할배 여배우 만남, 그와중에 빛나는 김희애 외모" 등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