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다크폴, 캐릭터 레벨-퀘스트 없는 자유 게임 '시선집중'

by
다크폴
Advertisement
30일 엠게임(대표 권이형)측은 "신작 '다크폴-잔혹한 전쟁' 공개서비스를 시작했다"고 밝히며 게임 유저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Advertisement
다크폴은 온라인 게임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로서, 게임 속 캐릭터 레벨과 퀘스트 없이 이용자가 직접 하고 싶은 것을 마음껏 하며 모험을 즐기는 높은 자유도를 제공한다.

이번 공개 서비스는 한국과 일본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일본 지역 서비스는 엠게임 일본 법인인 엠게임 재팬을 통해 진행한다. 단일 통합서버를 운영해 서버 별로 분산되지 않고 한일 이용자간 집중 전투를 펼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Advertisement
다크폴은 북미, 유럽 일대에서는 '제2의 울티마 온라인'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으며, 지난 4월 북미, 유럽 지역에서 유명 게임 플랫폼 '스팀'을 통해 서비스를 시작해 인기를 끌고 있다.

한편, 엠게임은 다크폴 공개서비스를 기념해 다음달 12일까지 게임 내 재료 아이템을 모아 나룻배를 제작한 뒤 인증 스크린샷을 찍어 게시판에 등록하는 회원에게 추첨을 통해 일본 왕복 페리 여행상품권과 영화 예매권을 선물한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