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지드래곤 활동중단, 내달 7일 솔로 마무리 후 빅뱅 합류

by
지드래곤 활동중단 / 사진=김보라 기자 boradori@sportschosun.com
Advertisement
'지드래곤 활동중단'

Advertisement
그룹 빅뱅의 멤버 지드래곤이 정규 2집 활동을 마무리한다.

30일 지드래곤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지드래곤은 11월3일 SBS '인기가요'와 7일 Mnet '엠카운트다운' 방송을 마지막으로 앨범 활동을 마무리한다"고 밝혔다.

Advertisement
지드래곤의 정규 2집은 공개 직후 9개 음원 사이트에서 1위 올킬을 한 것은 물론 1위부터 10위까지 지드래곤의 신곡으로 차트를 장악하며 일명 '줄 세우기'에 성공하며 인기를 입증했다.

또 음원 앨범 발매 이후 두 달이 지난 현재까지도 '삐딱하게'가 여전히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어 식지 않는 인기를 과시했다.

Advertisement
지드래곤은 두 달 간의 활동에 성공적인 마침표를 찍고 무한도전 음원으로 가요계에 재도전할 예정이다. 최근 지드래곤은 MBC '무한도전-자유로 가요제'에 출연해 정형돈과 '형용돈죵'을 결성했다. 지드래곤과 정형돈이 작업한 무한도전 가요제 참가곡은 오는 11월 2일 저녁 8시 KT 뮤직 사이트를 통해 전격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지드래곤은 11월 빅뱅 일본 6대 돔 투어에 합류, 빅뱅으로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