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아식스 코리아, 마라톤화 타사 시리즈 30주년 기념 페이스북 이벤트 실시

by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식스 코리아(대표 박장수, www.asics.co.kr)는 최고급 마라톤화 '타사(TARTHER)'시리즈의 30주년을 기념한 페이스북 이벤트를 11월 10일(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타사(TARTHER)'가 어떤 단어의 줄임말인지 맞추는 것으로 아식스 공식 페이스북에서 참여 가능하다. 아식스 페이스북에 접속, 좋아요 클릭 후 타사 재팬 30주년 기념 이벤트 글에 댓글로 해당 답을 작성하면 된다.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3명에게는 최고급 마라톤화인 아식스 타사 재팬을, 30명에게는 아식스 니트 모자를, 30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이벤트 당첨 발표는 11월 12일(화) 아식스 페이스북에 공지될 예정이다.

한편, 타사는 타이거 레이서(Tiger Racer)의 준말로 호랑이와 같이 박력 있는 달리기에 적합한 마라톤화라는 뜻이며, 타사 시리즈는 마라톤화가 꼭 갖춰야 할 세 가지 요소인 안정성, 쿠션성, 경량성을 골고루 지녀 1983년도에 처음 출시된 이래 30년 동안 마라톤을 즐기는 수많은 레이서들에게 지속적으로 사랑을 받아온 제품이다. 그 밖에 이 제품은 마라톤 풀코스를 4시간 내에 완주 가능한 챌린지 레이서(Challenge Racer)에게 적합한 것은 물론 풀코스를 3시간 내에 완주할 수 있는 엘리트 레이서(Elite Racer)의 트레이닝용으로도 적당한 최고급 마라톤화다. 또한, 내년 1월에는 네이비와 오렌지 등 새로운 컬러의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아식스 코리아 관계자는 "많은 마라토너들이 보내준 사랑과 관심 덕에 타사 시리즈가 어느덧 30주년을 맞이하게 되어 감사의 마음을 담아 페이스북 이벤트를 마련하게 되었다"고 전하며, "30년 동안 꾸준히 선보이고 있는 타사 시리즈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함께 내년에 출시되는 새로운 색상의 제품도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Advertisement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