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수지 스모키, 고양이 눈매까지…'섹시 여신' 변신

by
수지 스모키
Advertisement
'수지 스모키'

Advertisement
걸그룹 미쓰에이가 짙은 스모키 화장을 선보였다.

최근 컴백을 앞두고 패션지 엘르와 화보 인터뷰를 진행한 미쓰에이의 모습이 담긴 화보가 31일 공개됐다.

Advertisement
화보 속 멤버들은 마치 고양이처럼 짙은 스모키 화장을 한 채 검은색 의상을 입고 섹시한 미녀들로 이미지 변신했다.

특히 첫사랑의 대명사 수지는 머리를 한껏 높이 묶은 후 짙은 아이라인으로 눈꼬리를 올리는 고양이 눈매를 선보임과 동시에 농염한 눈빛을 선보여 많은 이들의 마음을 흔들고 있다.

Advertisement
이어 수지는 인터뷰에서 "정말 나에게 도움이 될 일 같으면 일단 시도해봐야겠다"며 연기에 대한 도전정신을 전했고, 민은 "다음에는 코미디와 탐정물에 도전해보고 싶다"고 밝혔다.

또 현재 2PM 닉쿤과 함께 드라마 '일과 이분의 일'을 촬영 중인 지아는 "앞으로 미쓰에 팀으로도, 개인으로도 하고 싶은 일이 무궁무진하다"고 전했다. 또 페이 최근 '올리브쇼 2013' MC로 발탁되는 등 다양한 곳에서 얼굴을 비추고 있다.

Advertisement
한편 미쓰에이는 오는 11월 6일 이트라이브의 신곡 '허쉬'로 1년 여 만에 가요계 컴백한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