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김민지 유승우, 홍대거리 합동공연 '드디어 만난 닮은꼴 선후배'

by
김민지 유승우 합동공연
Advertisement
김민지 유승우 합동공연

Advertisement
'슈퍼스타K5'의 TOP4 김민지가 닮은꼴 선배 가수 유승우와 합동 공연을 펼쳤다.

31일 케이블채널 Mnet '슈퍼스타K5'에 따르면 "유승우와 김민지는 지난 29일 오후 서울 홍익대학교 거리에서 유승우와 깜짝 합동 공연을 펼쳤다"고 밝혔다.

Advertisement
두 사람의 만남은 '슈퍼스타K5'에 의해 이루어졌다. TOP3 선정을 앞두고 그 누구보다 긴장하고 있을 TOP4에게 자신이 생방송에서 부족하다고 느끼는 점을 선배 멘토에게 직접 조언 받을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면서 성사된 것.

또 김민지는 '슈퍼스타K5' 등장과 동시에 '여자 유승우'라 불리며 많은 화제를 불러 모은 바 있어 눈길을 끌었다.

Advertisement
이날 김민지와 유승우는 유승우가 지역 예선에서 불렀던 불나방스타쏘세지클럽의 '석봉아'와 제이슨므라즈의 'I'm yours'등으로 무대를 꾸며 많은 환호와 응원을 받았다.

뿐만 아니라 유승우는 김민지에게 "누나랑 비슷한 점이 많다. 둘 다 기타를 연주하고, 낯을 가리고…"라며 가벼운 농담으로 분위기를 띄운 후 "누나가 저한테 조언을 해달라고 하는데 TOP6가 TOP4한테 조언을 어떻게 하나요"라는 재치 넘치는 멘트로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Advertisement
한편 김민지와 유승우의 합동 공연 모습은 1일 밤 11시 방송되는 '슈퍼스타K5' 생방송 5라운드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