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민호 교복, 자태 공개…의사가운 벗고 '미소년' 변신

by
민호 교복
Advertisement
'민호 교복 자태 공개'

Advertisement
그룹 샤이니의 멤버 민호의 교복 자태가 공개됐다.

MBC 드라마 '메디컬 탑팀' 측은 김성우 역을 맡아 열연 중인 민호가 교복 입은 모습을 공개했다.

Advertisement
공개된 사진은 31일 방송될 '메디컬 탑팀' 8회의 한 장면으로 교복을 입고 나연을 바라보는 성우와 수줍어하고 있는 나연의 모습이 담겨 있어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앞서 지난 30일 방송에서는 응급실에 실려 온 유나연(고원희 분)의 등장으로 안방극장을 경악케 했던 가운데 그녀를 알아보고 패닉에 빠진 듯 한 김성우의 모습이 그려져 두 사람 사이에 남다른 사연이 있음을 짐작케 했다.

Advertisement
또한 심각한 부상을 입은 유나연의 목숨을 살리기 위해 생사를 앞 다투는 상황에서 지인을 치료해야 하는 딜레마에 빠진 성우의 모습은 극의 긴장감을 한껏 고조시킬 예정이다.

한편, 어제 방송된 '메디컬 탑팀' 7회에서는 국내 최초 생체 폐이식 수술 성공 후, 무사히 엄마와 함께 광혜대학교병원을 나서는 바위(갈소원 분)와 기쁜 마음으로 배웅하는 태신(권상우 분)의 모습으로 감동을 더했다.

Advertisement
민호의 아련한 추억이 공개될 '메디컬 탑팀' 8회는 한국시리즈 중계로 오늘밤 10시 20분에 방송된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