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설국열차 프랑스 전역 개봉 '현지 언론 평점 만점'

by
설국열차 프랑스
Advertisement
'설국열차 프랑스'

Advertisement
지난 30일 프랑스 전역에서 개봉한 봉준호 감독 영화 '설국열차'가 프랑스 언론 평점 만점을 받았다.

영화 '설국열차'가 프랑스에서 역대 한국영화 중 최대 규모인 300개 스크린에서 상영되고 있다.

Advertisement
프랑스 현지 언론은 평점 평균 별 네 개 반인 4.3점으로 높은 점수를 주고 있다. 이중에서도 특히 프랑스 대표 언론 르몽드 지는 '설국열차'에 별 다섯 개 만점을 줘 눈길을 끌고 있다.

또한 르몽드 지를 포함한 10개 매체가 '설국열차'에 평점 만점을 매겼으며 15개 매체는 평점 별 네 개로 높은 점수를 줬다. 뿐만 아니라 '설국열차'는 일반인 평점에서도 평점 4.2를 기록하고 있다.

Advertisement
시네마티저(CINEMA TEASER)는 '설국열차'에 평점 만점인 별 다섯 개를 매긴 프랑스 언론 중 하나로 영화 개봉 전 7페이지가 넘는 분량을 할애하며 대대적으로 보도했다.

이는 한 주 앞서 개봉된 영화 '그래비티' 평점 별 네 개 반을 준 것에 비하면 '설국열차'가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것.

Advertisement
한편 새로운 빙하기 인류 마지막 생존지역인 열차 안에서 억압에 시달리던 꼬리칸 사람들의 멈출 수 없는 반란을 담은 '설국열차'는 프랑스 이후 11월 홍콩에서, 2월 일본에서 개봉한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