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쿤룬코리아, 신작 웹게임 '절대쌍교' 공개서비스 5일 시작

by
Advertisement
쿤룬코리아가 신작 웹게임 '절대쌍교'의 공개서비스를 5일부터 시작한다.

Advertisement
'절대쌍교'는 쿤룬이 자체 개발한 웹게임으로 탄탄한 스토리와 클라이언트 게임에 버금가는 깔끔하고 화려한 그래픽을 바탕으로 무협 영화와도 같이 만들어진 웹 3D 무협 MMORPG다.

NPC를 전투 파트너로 선택해 유저가 혼자서도 쉽게 게임을 할 수 있도록 하는 '협객 시스템', 종족 또는 직업 제한 없이 자유로이 모든 무기를 사용하고 그에 맞는 스킬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한 '무기 자유도 시스템' 등 게임 내 새로운 시스템들이 눈길을 끌며, 다양한 PVP와 PVE를 통해 유저들에게 박진감 넘치는 대전의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Advertisement
특히 '절대쌍교'는 중국과 베트남에서 먼저 공개서비스를 시작해 큰 인기를 얻고 있으며, 국내에서는 올 여름 2주 동안 비공개 테스트(이하 CBT)를 실시해 그 기간 동안 얻은 국내 유저들의 의견을 대폭 반영해 게임성을 다져왔다.

쿤룬코리아는 '절대쌍교'의 공개서비스 실시에 맞춰 '주인없는 땅', '협려 친밀도' 등 신규 시스템을 처음으로 선보였으며, 해외에서 이미 검증 받은 게임성과 서비스 안정성을 바탕으로 국내 웹게임 유저 공략에 나선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