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김희철 리신 완벽 변신…게임중독법-쿨링오프제 더불어 화제

by
김희철 리신
Advertisement
'김희철 리신'

Advertisement
슈퍼주니어 김희철이 'LOL' 캐릭터 리신으로 완벽 변신했다.

김희철은 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Super Junior 8주년 축하 축하합니다. 우리도 엘프(슈퍼주니어 팬클럽 이름)들도 수고했다. 난 영국, 멕시코를 안가기 때문에 공항패션만 찍고 다시 감. 여자들은 잘 모르는 'LOL(리그 오브 레전드)' 리신 분장했음. 갱이나 가야겠다"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Advertisement
사진 속 김희철은 특유의 문양이 새겨진 빨간 두건으로 눈을 가리고 변발처럼 보이는 가발과 살색 티셔츠를 착용한 채 리신으로 완벽 변신한 모습. 특히 그는 합장 자세를 취하는 코믹한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낸다.

한편 이날 오진호 라이엇게임즈코리아 'LOL'에 '쿨링오프제'를 검토하겠다고 밝혀 네티즌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쿨링오프제'란 청소년 사용자가 게임을 시작한 지 일정 시간이 지나면 게임이 자동적으로 종료되는 방식으로, 정해진 시간 후에 다시 접속할 수 있도록 하는 제도다. 이 제도는 옛 교육과학기술부에서 청소년의 게임 중독 예방을 위해 만든 제도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