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수지 '매니저에게 장난'…무덤덤한 매니저 '폭소'

by
매니저에게 장난 치는 수지, 매니저 무덤덤 '폭소'
Advertisement
매니저에게 장난 치는 수지, 매니저 무덤덤 '폭소'

Advertisement
걸그룹 미쓰에이 수지가 장난기 넘치는 모습을 선보였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매니저한테 장난치고 좋아하는 수지'라는 제목으로 여러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Advertisement
사진 속에는 미쓰에이의 신곡 '허쉬' 복장을 한 수지와 매니저가 나란히 앉아 식사 중인 모습이 담겨 있다.

이날 몸매가 드러나는 와인빛 의상을 입은 수지는 머리를 깔끔히 빗어 넘긴 채 잡티 없는 새하얀 피부를 과시하며 물오른 미모를 뽐냈다.

Advertisement
특히 사진 속에는 수지가 매니저에게 장난을 치는 모습이 담겨 있어 이목을 끌고 있다. 수지는 마치 기회를 노리는 듯 매니저에게 시선을 둔 채 자신의 포크로 매니저의 음식을 콕 집었다. 수지의 공격에 당황한 매니저는 다른 음식을 집으려 하자, 역시나 수지가 매니저의 음식을 갈취 하려는 듯 같은 것을 집었다.

이후 매니저가 무심한 표정을 지어 보이자, 수지는 너무 재미다는 듯 자신의 이를 훤히 드러낸 채 환하게 웃고 있어 보는 이들을 덩달아 웃음 짓게 했다.

Advertisement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저 매니저는 참 복 받았네요. 돈도 벌고 수지도 보네요", "매니저가 부럽네요. 수지가 장난도 쳐주고", "수지 표정 너무 귀여워요. 진심을 다해 웃는 것이 보이네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미쓰에이는 지난 6일 정규2집 '허쉬(Hush)'를 발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갔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