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손흥민 원맨쇼에 獨언론 극찬...혼자 3골 몰아쳐

by
Advertisement
손흥민(레버쿠젠)의 원맨쇼에 독일 언론도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Advertisement
독일 빌트지는 손흥민에 대해 평전 1점을 매겼다. 빌트의 평점은 1~6점까지다. 점수가 낮을수록 좋은 평가다. 1점은 만점에 해당한다. 양 팀 선수들을 통틀어 유일하게 평점 1점을 받았다. 2골을 뽑아낸 함부르크의 피에르 미헬 라소가가 2점을 받았다.

손흥민은 9일 독일 레버쿠젠의 바이아레나에서 열린 2013~2014시즌 분데스리가 12라운드 함부르크와의 홈 경기에서 혼자 3골을 몰아치고 도움 1개를 더하며 팀의 5대3 승리를 이끌었다. 전반 9분 왼발로 골을 넣었다. 8분 뒤에는 하프라인에서 폭풍질주 후 골키퍼까지 제치고 골을 넣었다. 후반 10분에는 수비수 몸을 맞고 흐른 볼을 감각적인 오른발 슈팅으로 연결해 대기록을 써냈다.

Advertisement
올 시즌 손흥민이 빌트지로부터 평점 1점을 받은 건 이번이 처음이다. 개막전인 프라이부르크전과 3라운드 보루시아 뮌헨글라드바흐전에서는 평점 2점을 받은 바 있다.

손흥민의 해트트릭 소식에 네티즌들은 "손흥민, 정말 대단하네요", "손흥민, 정말 앞으로 흥할 것 같습니다. 다치지 말고 열심히 하세요", "손흥민 선수 해트트릭이라니, 정말 대단하네요. 너무 축하드립니다. 수고하셨어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 건 기자 bbadagun@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