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CD 뛰어넘는 원음 사운드 "MP3 하나 바꿨을 뿐인데"

by
Advertisement
소니코리아(대표 사카이 켄지)가 CD를 뛰어넘는 원음 수준의 사운드를 전달하는 하이 레졸루션 오디오(High Resolution Audio 고해상도 오디오, 약자 HRA)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예약판매 이벤트를 실시한다.

Advertisement
예약판매에 해당되는 제품은 하이브리드 이어폰 XBA-H 시리즈와 HRA 워크맨 NWZ-F880 시리즈다. XBA-H 시리즈는 BA의 특징인 높은 해상력과 다이내믹 드라이버의 풍부한 중저음을 소니만의 독자적인 기술로 결합하여 맑고 깨끗한 보컬음과 박력 있는 저음 사운드를 구현한다. NWZ-F880 시리즈는 최대 192KHz/24bit의 고해상도 음원을 재생할 수 있는 HRA 워크맨으로 하이 레졸루션 오디오를 완벽하게 구현하는 S-MASTER HX 디지털 앰프를 탑재했다.

예약판매는 11월 13일부터 11월 20일까지 진행되며, 소니스토어 온라인과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예약판매가 이뤄진다.

Advertisement
예약판매를 통해 XBA-H 시리즈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NFC 기술이 탑재되어 스마트기기와 원터치 연결이 가능한 7만원 상당의 블루투스 헤드셋 SBH20을 선물로 제공된다.

NWZ-F880 시리즈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하이 레졸루션 오디오를 완벽하게 감상할 수 있도록 워크맨과 최상의 조합을 자랑하는 20만원 상당의 프리미엄 헤드폰 MDR-10R을 선물로 증정한다. 이 외에도 예약 판매 대상 제품을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는 떠오르는 신예 디바 김예림의 'A Voice' 미니앨범을 고해상도 음원으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네이버 HD 마스터링 쿠폰을 지급키로 했다.

Advertisement
예약판매를 통해 구매한 고객에게는 11월 21일부터 순차적으로 사은품과 함께 제품이 배송될 예정이며, XBA-H 시리즈 및 NWZ-F880 시리즈 정식 판매는 11월 25일이다.

XBA-H 시리즈는 XBA-H1, XBA-H2, XBA-H3 3종으로 출시되며, 가격은 각각 199,000원, 299,000원, 399,000원이다. NWZ-F880 시리즈는 용량에 따라 NWZ-F886(32GB)과 NWZ-F887(64GB) 2종으로 출시된다.

Advertisement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CD 음질을 뛰어넘는 고해상도 음원을 지원하는 HRA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예약판매를 통해 구매한 고객들을 위해 풍성한 사은품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김세형기자 fax123@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