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이하늬 친언니, 유성은 MV 출연…단아 미모 가야금 연주자

by
이하늬 친언니
Advertisement
'이하늬 친언니'

Advertisement
배우 이하늬의 친언니 이슬기가 가수 유성은의 '힐링'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화제다.

이슬기는 지난 7일 발표된 유성은의 신곡 '힐링(Healing)' 뮤직비디오에 출연했다. 뮤직비디오에서 이슬기는 블랙&화이트의 단아한 원피스를 입고 가야금 편곡에 맞춰 유성은과 함께 라이브로 연주를 하는 모습을 보였다.

Advertisement
아름다운 가야금 선율에 맞춰 단아한 미모를 드러낸 이슬기는 중요무형문화재 23호 '가야금산조 및 병창' 보유자인 어머니 문재숙과 함께 외국과 한국에서 공연활동을 하는 등 최근까지도 왕성한 활동을 보이고 있는 유명 가야금 연주자다.

이슬기는 "성은 씨의 매력적인 목소리에 반해 있었는데 출연 제안이 와서 기뻤다. 가야금을 배려한 편곡과 성은씨의 목소리가 너무 잘 어우러져서 보람된 작업이었다. 막상 작업 해 보니 기대 이상의 의미 있는 작업이었고 힐링이 필요한 많은 분들이 이 곡을 듣고 상처를 치유하는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뮤직비디오에 참여한 소감을 밝혔다.

Advertisement
해당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하늬 친언니, 다방면으로 활동하는구나", "이하늬 친언니, 가야금 선율 너무 좋다", "이하늬 친언니 가야금 연주와 노래가 잘 어우러진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