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추워지는 겨울, 나를 위한 맞춤형 '메디컬 스파'로 힐링하자

by
11일 기상청에서 한파주의보를 내린 가운데 서울지역의 기온이 갑작스럽게 영하로 내려가면서 시민들은 본격적으로 겨울이 다가온 것을 체감하고 있다. 이미 서울을 비롯한 일부 지역에서는 첫 얼음이 관측되기도 했다.

이렇게 날씨가 점점 추워질수록 사람들의 주목을 받는 곳이 있다.

바로 추울수록 더욱 호황을 누리는 '스파'다. 최근에는 성형외과에서 운영하는 '메디컬 스파'가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 성형외과에서 스파를 운영하는 것이 다소 생소하게 느껴질 수도 있으나, 생각보다 이미 수요가 많은 편이다. 특히 휴일에 몸과 마음을 재충전하고 싶어하는 여성 직장인들에게 인기가 좋다.

'메디컬 스파'는 병원 차원에서 체계적이고 빠른 회복과 휴식을 위하여 스파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것으로 단기간 고효율의 케어를 받고자 하는 이들이 늘어남에 따라 일대일 맞춤형 힐링 스파 프로그램도 등장하고 있다.

특히 해외 VIP 환자들이 방문하는 일이 잦은 병원인 경우 환자들에게 수술과 빠른 회복, 더불어 한국의 전통 문화까지 함께 제공하기도 한다. 해외 VIP고객, 국내에 있는 해외 외교관, 주재원 가족들이 주요 고객층이며, 체계적이고 섬세한 서비스와 더불어 한국적인 분위기로 인해 이용자들의 만족도가 높은 편이다. 또한 메디컬 스파에서는 일반 스파보다 안티에이징과 힐링에 특화된 에스테틱 프로그램을 운영하기 때문에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강남구 성형외과 중에서도 이미 '메디컬스파'를 체계적으로 도입하고 있는 JK성형외과에서는 줄기세포 배양액을 이용한 전신 스파, 개인 맞춤형 영양 주사요법, 병원 내에서 자체적으로 개발한 줄기세포 화장품과 힐링 크림을 이용하여 수술 후 빠른 회복을 돕는 체계적인 프로그램으로 운영하고 있다. 특히 생체에너지 활성테라피는 개인의 성향과 컨디션에 맞추어 관리함으로써 미용적인 부분과 더불어 메디컬적인 요소까지 함께 누릴 수 있어 현재 가장 인기 있는 프로그램으로 꼽히고 있다.

이에 주권 JK성형외과 대표 원장은 "럭셔리하고 서비스가 좋은 스파 시설은 전세계 어디에서나 존재하므로 각 공간에 경복궁 컨셉으로 별도의 명칭을 붙임으로써 특별한 스파를 만들고자 노력했다"며, "JK 메디컬 스파 프로그램을 통하여 한국의 전통적인 공간과 분위기 속에서 피부전문자격증과 간호자격증을 보유한 테라피스트들에게 전문적이고 섬세한 테크닉을 제공받을 수 있다"고 전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Advertisement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