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아이유 워커홀릭 고백 "일이 없으면 불안해"

by
Advertisement
'아이유 워커홀릭'

Advertisement
가수 겸 배우 아이유가 워커홀릭임을 고백해 화제다.

18일 서울 강남구 임페리얼 팰리스 서울 두베홀에서 KBS2 새 수목드라마 '예쁜 남자' 제작발표회가 이재상 PD, 정정화 PD, 신용휘 PD, 장근석, 아이유, 이장우, 한채영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Advertisement
이날 아이유는 "4분이라는 시간이 주어지고 내려오면 '내가 오늘 할당량을 다했나? 그럼 내 오늘 소비는 끝났나?'라고 생각을 하다가 '이번 활동이 끝나면 활동 끝나는 다음날 난 뭘 하며 살아야 되지?'라고 생각한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그는 "혼자만의 시간을 잘 이용하지 못해 끊임없이 일을 한다. 최대한 내가 시간을 즐겁게 소비할 수 있는 건 일밖에 없더라"며 "그래서 주변 사람들이 나를 워커홀릭이라고 한다"고 덧붙였다.

Advertisement
특히 아이유는 "일이 없으면 불안하다. 나를 찾아주는 데가 없다는 데서 오는 부담감이 아니라 '뭘 해야 하는지' 라는 것에 대한 불안감이다"고 워커홀릭이 된 이유에 대해 전해 이목을 끌었다.

한편 '예쁜 남자'는 국보급 비주얼과 마성을 지닌 독고마테(장근석 분)가 대한민국 상위 1% 성공녀 10인방의 여심을 훔치면서 얻은 노하우를 통해 진정한 '예쁜 남자'로 성장해가는 과정을 보여주는 과정을 담은 드라마로, 오는 20일 첫 방송된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