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이홍기 결별 고백 "뜨겁게 사랑하지 못해 2주만에 헤어졌다"

by
이홍기 결별
Advertisement
FT아일랜드 이홍기가 2주만에 결별 사실을 고백했다.

Advertisement
지난 18일 서울 강남구 신사동 CGV 청담씨네시티에서 열린 tvN 리얼 드라마 '청담동 111' 제작발표회에서 이홍기는 최근 화제가 된 여자친구에 대해 언급했다.

이날 이홍기는 "'큐사인'이 들어가면 촬영에 들어가는데 '큐사인'전에 우리끼리 나눈 이야기가 영상에 들어갔다"고 운을 뗐다.

Advertisement
이어 "그런데 그 티저 영상을 찍고 얼마 안 돼서 여친과 헤어졌다"면서, "2주간 만나고 헤어졌다. 뜨겁게 사랑하는 걸 잘 못한다"고 결별 사실을 솔직하게 밝혔다.

앞서 이홍기는 '청담동 111' 예고 영상에서 카메라가 돌아가는 줄 모르고 함께 있던 멤버들에게 "저 여자친구 있습니다. 얼마 안 됐어요"라고 이야기 했다.

Advertisement
그러나 제작진이 "여자친구 있냐고 물어보는 부분 다시 한 번 갈게요"라고 말하자 사태를 알아차린 이홍기는 "아! 이것도 찍었어요? 안돼"라며 당황한 바 있다.

한편 이홍기 결별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홍기 결별, 너무 아쉽다 2주라니", "이홍기 결별, 거짓말 처럼 헤어지게 돼는군", "이홍기 결별, 솔직한 매력이 멋지다", "이홍기 결별,뜨거운 사랑할 수 있는 여자 만나세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