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골프게임 '팡야', 신규 아이템 출시와 이벤트 실시

by
Advertisement
엔트리브소프트는 온라인 골프 게임 '팡야'에서 신규 아이템을 출시하고, 아린 생일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Advertisement
우선 이번 달 스크래치 아이템으로 대천사와 타천사 날개 아이템을 선보인다. 새로 출시된 날개 아이템 2종은 정확한 샷을 날릴 수 있는 '팡야 임팩트 존'을 넓혀주는 효과를 갖고 있다. 대천사 날개 아이템을 사용하면 다른 이용자에게도 게임머니 추가 혜택 효과가 나타나며, 타천사 날개 아이템을 착용하면 비가 올 확률이 증가하게 된다.

또 클럽 초기화 아이템 '띠땅 클렌징 파우더' 아이템도 출시됐다. 이 아이템을 사용하면 '클럽 공방' 시스템을 통해 업그레이드된 클럽의 능력을 기본 상태로 되돌릴 수 있다. 이밖에 '넬' 캐릭터의 의상 아이템이 추가됐다.

Advertisement
한편 '팡야'에서는 인기 캐릭터 '아린'의 생일을 기념한 이벤트를 오는 12월5일까지 실시한다. 게임 내에서 무작위로 획득 할 수 있는 '아린의 순정' 아이템을 '카디에의 마법상자'로 조합하면 인기 아이템 11종을 얻을 수 있다.

'팡야'는 판타지 풍의 3D 캐주얼 골프 대전 게임으로 전세계 40여 개국에 진출해 1500만 명의 유저가 즐기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온라인 골프 게임이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