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김혁 백덩크, 날아올라 묘기 가까운 백덩크 ‘예체능’ 멤버들 환호

by
'김혁 백덩크'
Advertisement
'김혁 백덩크'

Advertisement
'예체능' 김혁이 백덩크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26일 방송된 KBS 2TV '우리동네 예체능'에서는 예체능팀과 강원도 원주팀과의 연습 경기가 전파를 탔다.

Advertisement
이날 지난주에 처음 모습을 드러낸 김혁은 연속 6득점에 성공하거나, 수비 한 명을 앞에 두고 가볍게 득점을 하는 엄청난 공격력으로 시선을 끌었다.

특히 중계진은 진행을 하던 중 눈을 크게 뜨고 괴성을 지르며 화들짝 놀란 표정을 지어 보여 그 이유에 눈길이 쏠렸다.

Advertisement
이어진 장면에서 줄리엔강은 골대로 달려가고 있는 김혁에게 패스를 했고, 이에 김혁은 수비가 없는 틈을 타 높이 날아올라 묘기에 가까운 백덩크를 선보여 중계진 뿐만 아니라 '예체능' 멤버들까지 감탄했다.

김혁 백덩크에 네티즌들은 "김혁 백덩크, 정말 멋졌어요", "김혁 백덩크 할 줄 아는군요. 진짜 농구 잘하시네요", "김혁 백덩크 모습을 보고 반했어요", "김혁 백덩크 모습을 직접 보고 싶네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Advertisement
한편 이날 '예체능' 농구팀은 강원도 원주팀과 경기에서 44대 43의 스코어로 승리를 거두며 2승을 차지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