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엘 공식입장, "김도연과 열애 맞다...당시 아티스트 보호 위해..."

by
Advertisement
'엘 공식입장'

Advertisement
그룹 인피니트의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 측이 tvN '화성인 바이러스' 출연자 김도연과 열애와 관련해 공식입장을 밝혔다.

지난 26일 울림 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인피니트의 멤버 엘 군과 김 모 양의 9월 열애설이 불거졌던 김 모 양의 일에 대해 말씀 드리고자 합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Advertisement
이어 소속사측은 "소속사 아이돌 멤버 보호를 위해 교제사실을 불인정했던 것이다"며 "9월 엘 군의 열애설이 보도됐을 당시 두 사람은 약 4개월 여 만남을 가졌던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 당시 엘 군은 김 모 양과의 만남에 대해 인정하려 했습니다. 그러나 소속사는 아티스트 보호를 위해 교제 사실을 솔직하게 인정하지 못했습니다. 이에 대해 진심으로 사죄드립니다"라며 두 사람의 열애를 인정했다

또 "그리고 두 사람은 지난 9월 보도 후 대중의 관심과 월드투어 일정이 맞물리며 단 한 번도 만나지 않았고 소원해진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더 이상 이 일로 인해 엘 군, 김 모 양 그리고 팬들이 상처 받지 않기를 원합니다"라고 덧붙였다.

Advertisement
특히 "소속사로서 최선을 다해 중재하고 노력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인피니트를 사랑해주시는 팬 여러분, 미디어 관계자 여러분께 사실대로 말씀 못 드린 점 사과드립니다"라고 글을 마무리했다.

앞서 김도연과 엘은 지난 9월 열애설에 휩싸였으나, 당시 엘 측은 "친구일 뿐이다"며 열애설을 부인했다.

Advertisement
한편 김도연은 이날(26일) 악플러 고소 입장을 전하며, 엘과의 열애에 대해 인정하는 글을 게재해 많은 이들의 시선을 끌었다.

엘 공식입장에 네티즌들은 "엘 공식입장을 결국에는 냈군요", "엘 공식입장을 냈는데 결국 사귀었던 건가요?", "엘 공식입장이 사귀었다는 거네요. 두 사람은 어?F게 만난건가요?", "엘 공식입장이 소속사에서 막았다는 거네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하 엘 공식입장 소속사 전문

안녕하세요 울림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인피니트 멤버 엘 군과 김 모 양의 9월 열애설이 불거졌던 김 모 양의 일에 대해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9월 엘 군의 열애설이 보도됐을 당시 두 사람은 약 4개월여 만남을 가졌던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 당시 엘 군은 김 모 양과의 만남에 대해 인정하려 했습니다. 소속사는 아티스트 보호를 위해 교제 사실을 솔직하게 인정하지 못했습니다. 이에 대해 진심으로 사죄드립니다.

그리고 두 사람은 지난 9월 보도 후 대중들의 관심과 월드투어 일정이 맞물리며 단 한 번도 만나지 않았고 소원해진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더 이상 이 일로 인해 엘 군, 김 모 양 그리고 팬들이 상처 받지 않기를 원합니다. 소속사로서 최선을 다해 중재하고 노력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인피니티를 사랑해주시는 팬 여러분, 미디어 관계자 여러분께 사실대로 말씀 못 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