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청주 교통사고, 온종일 내린 눈으로 40중 추돌 사고 '아수라장'

by
Advertisement
'청주 교통사고'

Advertisement
청주지역이 온종일 내린 눈으로 추돌사고가 잇따랐다.

27일 충북경찰에 따르면 이날 오후 6시 40분경 청주시 흥덕구 미평동 가마육교에서 40중 차량 추돌사고가 발생했다.

Advertisement
이 사고로 이 일대 도로는 극심한 정체 현상을 빚었고, 운전자 2명이 경상으로 인근 병원으로 이송됐다.

앞서 오후 6시 10분경에는 청주시 개신동 개신오거리 고가차도 인근에서 20중 추돌사고가 발생했으며, 청원군 옥산면 신촌리 미호교에서도 10중 차량 추돌사고가 발생하는 등 추돌사고가 잇따라 일어났다.

Advertisement
이에 오전 5시부터 오후 7시까지 경찰에 접수된 청주지역 교통사고 발생신고 건수는 125건에 달한 것으로 드러나 시선을 집중시켰다.

이와 관련해 경찰 측은 "도로 위 눈이 얼면서 사고가 잇따라 발생하고 있다"며 "특히 교량은 결빙 구간이 많아 더욱 주의해야 한다"고 당부의 말을 전했다.

Advertisement
청주 교통사고에 네티즌들은 "청주 교통사고가 엄청 많이 났네요. 청주 교통사고가 왜 이렇게 많은 건가요?", "청주 교통사고로 40중 추돌이라고요?", "청주 교통사고라니요. 청주 교통사고로 그나마 사람들이 다치진 않아 다행이네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