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김유미 베드신? 침대 위 청순 섹시 매력 '연하남 정우 반할 만'

by
김유미 정우
Advertisement
배우 김유미가 정우와의 열애에 대해 언급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그녀의 일상 모습이 새삼 화제다.

Advertisement
김유미는 자신의 SNS를 통해 청순하면서도 섹시한 매력을 뽐내는 사진을 게재했다. "베드신"이라는 글과 함께 공개한 사진에는 침대 위에서 다양한 포즈를 취하고 있는 김유미의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흰색 베딩에 흰 민소매와 반바지를 입은 그녀는 청순하면서도 섹시한 매력을 자랑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Advertisement
이에 김유미의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김유미 정우가 반할 만 하네요", "김유미, 청순과 섹시한 매력이 동시에! 연하남자 친구 사로잡을 매력", "김유미, 정우와 예쁜 사랑 이어 나가요", "김유미와 정우, 잘 어울리는 듯"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김유미는 지난 27일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정우와의 열애에 대해 조심스럽게 털어놓았다.

Advertisement
또한 김유미는 "물론 자유롭게 얘기할 수도 있지만 조심스러운 게 지금 (정우가 출연 중인) 드라마를 사랑해주시는 팬들이 너무 많기 때문에 내가 여기서 어떻게 얘기하느냐에 따라 작품에 집중이 덜 될 수 있다"며 "몰입도가 분명히 깨질 것이다. 그래서 조심스럽다"며 연인 정우와 시청자들에 대한 배려심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