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신보라 가수데뷔, 디지털 싱글 ‘꽁꽁’ 티저 공개…B1A4·에이핑크 지원사격

by
신보라 가수데뷔
Advertisement
'신보라 가수데뷔'

Advertisement
개그우먼 신보라가 가수로 데뷔한다.

신보라는 29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정식 디지털 싱글 '꽁꽁' 티저 영상을 공개한다.

Advertisement
그간 신보라는 KBS 2TV '개그콘서트-용감한 녀석들'을 통해 정태호·박성광과 함께 음반을 내고, 드라마 '유령' OST에 참여한 바 있다. 하지만 혼자 싱글앨범을 발매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

신보라 소속사 YMC엔터테인먼트는 "'꽁꽁'은 복고적인 멜로디 라인이 돋보이는 발라드로 개그우먼 신보라가 아닌 가수 신보라로서 선보이는 노래이기에 진지하면서 한국인의 감성에 와 닿을 수 있는 곡을 택했다"고 전했다.

Advertisement
또 이번 신보라의 '꽁꽁' 뮤직비디오에는 B1A4 멤버 신우와 에이핑크 멤버 하영이 출연해 아름다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신보라 가수데뷔 소식에 네티즌은 "신보라 가수데뷔, 개그맨들 중 가장 기대된다", "신보라 가수데뷔, 꽁꽁은 어떤 노래일까", "신보라 가수데뷔, 댄스 아닌 발라드네", "신보라 가수데뷔, 노래 실력 제대로 발휘할듯", "신보라 가수데뷔, 다재다능 개그우먼" 등 반응을 보였다.

Advertisement
한편 신보라의 디지털 싱글 '꽁꽁'은 내달 2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