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무한도전’ 밀라노 프로젝트, 노홍철 포함 멤버 전원 탈락 ‘불행하게도...’

by
노홍철 탈락
Advertisement
'노홍철 탈락'

Advertisement
MBC 간판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 멤버들이 밀라노행 오디션에서 전원 탈락했다.

30일 방송된 '무한도전'에서는 2014년 초에 열리는 패션위크 참여를 위해 멤버들이 프로필 촬영을 한 후 현지 에이전시에 지원하는 과정이 그려졌다.

Advertisement
노홍철과 정준하는 한 달간 무려 15kg, 18kg을 각각 감량하며 의지를 불태웠다. 노홍철은 꾸준한 자기관리로 '초콜릿' 복근을 완성하며 시정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기도.

하지만, 에이스 노홍철 탈락과 더불어 '무도' 멤버 전원이 오디션 탈락의 고배를 마셨다.

Advertisement
이메일을 통해 전달받은 심사 결과에는 '불행하게도(Unfortunately)'라는 단어가 어김없이 들어가 있었다.

온라인 오디션 신청에 좌절한 멤버들은, 이탈리아 현지로 날아가 현장 오디션에 응시할 수 있다는 실낱같은 희망에 다시 의지를 불태웠다.

Advertisement
한편, 노홍철 탈락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노홍철 탈락, 하지만 다시 도전!", "노홍철 탈락, 밀라노 한번 가야지", "노홍철 탈락, 무도 멤버들 더 노력해서 도전 꼭 성공하길", "노홍철 탈락, 식스팩 완전 멋져"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