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소년공화국, 말레이시아서 인기 투표 1위. 피날레 무대 장식

by
Advertisement
신인 아이돌 그룹 소년공화국(Boys Republic)이 말레이시아 대형 통신사 'Celcom'에서 주최하는 'U.O.X. 2013'에 한국 가수로서 유일하게 초대받아 말레이시아 유명 가수들과 함께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Advertisement
'U.O.X. 2013'은 말레이시아 3대 통신사 중 하나로 손꼽히는 'Celcom'이 주최하는 말레이시아의 젊은 대학생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음악 공연으로, 고객들이 직접 선호하는 아티스트를 선택해 투표한다는 것이 특징이다.

타이틀 곡 '넌 내게 특별해(You Are Special)'로 말레이시아 'KKBOX CHART'에서 1위를 차지했었던 소년공화국은 이번에도 사전 투표에서 당당하게 1위를 차지하며 그 인기를 증명해 이번 행사의 파이널 무대를 장식하게 되었다.

Advertisement
데뷔 앨범 발매와 동시에 말레이시아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소년공화국은 공연뿐만 아니라 프로모션 및 쇼케이스 등도 함께 진행할 것으로 알려져 그 동안 애타게 기다려왔던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소년공화국은 말레이시아 팬들을 위한 깜짝 무대를 비롯해 팬들과 함께 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Advertisement
말레이시아 첫 방문을 앞둔 소년공화국 멤버들은 "말레이시아에서 많은 팬 분들이 직접 저희를 만나보고 싶다는 메시지를 많이 보내주셨는데 드디어 실제로 만나 뵙게 될 생각에 마음이 설렌다. 말레이시아 로열패밀리들에게 좋은 모습을 보여드려서 더 많은 분들이 저희의 패밀리가 되어 주셨으면 좋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소년공화국은 2013년 데뷔한 남자 5인조 그룹으로 첫 번째 싱글 '전화해 집에(Party Rock)'는 아이튠즈 발매 당일 태국, 싱가포르, 인도네이사, 필리핀 등 4개국에서 1위를 차지하는 등 뜨거운 관심을 받고있으며, 말레이시아를 시작으로 해외 여러나라로부터 러브콜을 받고 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