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김주혁 김규리 언급, 사랑도 결별도 솔직하게…'1박2일 기대되네'

by
김주혁 김규리
Advertisement
김주혁 김규리 언급

Advertisement
배우 김주혁이 과거 연인 김규리와 결별한 사실을 이야기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쿨한 두 사람의 행보가 새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1일 방송된 KBS 2TV '해피선데이-1박2일' 시즌3 첫 방송에서는 새롭게 합류한 멤버들의 첫 만남이 그려졌다.

Advertisement
이날 새멤버 김주혁은 정준영과 차를 타고 이동 중 "여자 친구 있냐?"고 질문을 던졌다. 이에 정준영이 "없다"고 답하자 김주혁은 "둘 다 없구나"라며 웃었다.

그러자 정준영이 콕집어 "없으세요?"라고 다시 물었고, 김주혁은 "없어. 올 초에 깨졌어"라고 자연스럽게 이야기해 눈길을 끌었다.

Advertisement
방송에서 자연스럽게 지난 연인과의 이별을 이야기 하는 김주혁의 이 같은 성격은 김규리와의 열애사실 인정과 결별의 과정에서 보인 바 있다.

김주혁은 지난해 9월 MBC 주말드라마 '무신'에서 함께 호흡을 맞춘 김규리와 3개월 째 교제 중인 사실이 보도됐다. 교제 사실이 알려지자 두 사람은 소속사를 통해 즉각적으로 인정했다.

Advertisement
보통의 연예인들이 열애 보도에 쉽사리 인정하지 않은 행보와는 다른 모습이며, 두 사람이 함께 있는 모습이 공개된 것도 아니었기 때문에 이들의 털털한 성격을 엿볼 수 있었다.

이에 김주혁 소속사 나무엑터스의 한 관계자는 "두 사람이 교제 중인 것을 숨길 이유가 없기 때문에 당당히 만나고 싶어 하는 것 같다"라고 빠른 열애 사실 인정한 이유를 밝혔다.

또한 열애 인정뿐만 아니라 결별 사실에 대해서도 빠르게 인정했다. 지난 7월 두 사람이 결별했다는 소식이 보도되자 양측은 빠르게 그 사실을 인정했다. "두 사람이 모두 바쁜 일정 탓에 소원하게 됐고 결별에 이르렀다"면서, "결별시점은 지난 1월이다"라고 정리했다.

한편 김주혁 김규리 언급을 접한 네티즌들은 "김주혁, 김규리 결별 자연스럽게 이야기해", "김주혁 김규리 언급, 과거 쿨하게 언급 할리우드 배우 스타일", "김주혁 김규리 언급, 두 사람 모두 쿨한 스타일", "김주혁 김규리 언급, 앞으로 1박 2일 활약 기대된다"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