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보네이도 보텍스 히터, "겨울에도 훈훈하게!"

by
Advertisement
"올 여름 히트 상품 보네이도의 겨울철 히터도 만나보세요!"

Advertisement
올 여름 공기순환기 완판을 기록하며 히트 브랜드로 떠오른 보네이도(Vornado)의 겨울철 히터 제품이 국내 첫 선보인다.

미국 1위 공기순환기인 보네이도의 국내 공식 수입사 보네이도코리아(<http://www.vornado.co.kr> www.vornado.co.kr, 대표 김대현)는 보네이도 보텍스 히터(모델명:VH-110)를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Advertisement
보네이도 보텍스 히터(Vornado vortex heater)는 기존 히터 제품이 갖고 있던 실내 상하층부의 온도 차이가 나는 문제점을 해결한 것이 특징이다.

소용돌이(Vortex)와 회오리폭풍(Tornado)의 조합어이기도 한 보네이도(Vornado)는 고유 기술인 직진성 회오리바람으로 뜨거운 열을 내보냄으로써 상하층부 공기를 빠르게 순환시켜 실내 전체에 균일한 난방을 돕는다. 또한 지속적으로 실내 열기를 순환시켜 훈훈한 느낌이 일정 실내 공간에서 오랜 시간 유지된다는 장점이 있다.

Advertisement
보네이도 보텍스 히터는 화재 및 화상의 위험에 대비하여 사용 안전성에도 만전을 기했다. 제품 본체 온도가 제품 가동시에도 뜨거워지지 않도록 하는 쿨터치 시스템이 적용되었고, 본체가 이상 과열되거나 어느 방향이든 제품이 10도 이상 기울어지면 자동으로 전원이 차단된다.

또한 히터 가동 시 실내 온도가 설정된 온도에 도달하면 자동으로 동작을 멈추고, 온도가 적정수준 이하로 내려가면 다시 작동을 반복하는 바이메탈 스위치 기능이 있어, 난방 제품 과사용을 미연에 방지함으로 전기 요금 부담을 낮췄다. 가격은 14만 8천원으로 보네이도 공식 홈페이지와 주요 백화점, 온라인몰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Advertisement
김대현 보네이도코리아 대표는 "올 여름철 실내 냉방 효율을 높여 큰 사랑을 받은 보네이도 공기순환기의 기술이 담긴 보네이도 보텍스 히터는 난방 효율과 절전을 극대화 시킨 제품이다"면서 "실내 공기 순환 및 관리에 독보적인 성능과 기술을 보유한 보네이도의 다양한 제품들을 앞으로 국내 소비자들에게 지속 선보여 가겠다"고 말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