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태민 대추키스, 손나은 입술에 상남자처럼 다가가 아슬아슬한 스킨십

by
태민 대추키스
Advertisement
'태민 대추키스'

Advertisement
샤이니 멤버 태민과 에이핑크 멤버 손나은 커플이 아슬아슬한 대추키스를 나눴다.

태민 손나은 커플은 최근 진행된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이하 '우결') 녹화에서 절친들이 함께 한 가운데, 전통혼례식을 올렸다.

Advertisement
혼례식 후 진행된 폐백에서 친구들이 가장 주목한 순간은 결혼생활의 주도권을 예측할 수 있는 대추물기 시간이었다.

두 사람 모두 생애 첫 대추 키스에 긴장감을 감추지 못 했고, 둘의 용기를 북돋기 위해 태민의 친구인 엑소 카이가 몸소 남자인 친구와 '남남 키스 시범'까지 보여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Advertisement
이에 자극을 받은 태민은 남자답게 나은에게 과감히 다가갔고, 결국 두 사람은 수줍게 대추키스를 했다.

태민 나은 커플의 대추키스 예고에 네티즌들은 "태민 대추키스, 상남자답게 다가갔네", "태민 대추키스, 둘 다 설?? 듯", "태민 대추키스, 이번주 '우결' 꼭 봐야겠다", "태민 대추키스, 본방사수해야지"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Advertisement
한편 전통혼례 두 번째 이야기가 공개될 '우결'은 7일 오후 5시 10분에 방송된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