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아베다, 2013년 홀리데이 선물 컬렉션 출시

by
아베다의 2013년 홀리데이 선물 컬렉션.
Advertisement
친환경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아베다(AVEDA, www.avedakorea.com)는 2013년 홀리데이 선물 컬렉션으로 네팔 히말라야의 록타 종이로 선물 포장을 마무리한 6종의 선물세트를 전국 백화점 매장에서 판매한다. 아베다로 진정한 힐링을 경험했던 이들이라면, 고마움을 전하고 싶거나,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자신이 경험했던 아베다로 즐거움을 선물해보자.

Advertisement
아베다는 6년째 네팔의 록타 종이로 홀리데이 기프트 박스를 제작하고 있다. 이를 통해 그 동안 140만장이 넘는 록타 종이가 소비되었고, 4,900명 이상의 네팔인들은 보다 풍요로운 가정을 꾸리게 되었다. 2,400 가구가 음식과 따뜻한 의복을 구입하고 집을 수리할 수 있게 되었으며, 아이들은 다시 학교에서 미래를 꿈꿀 수 있게 되었다. 나아가 34,000에이커의 숲을 보존함으로써 히말라야의 야생동물과 생태계를 보호할 수 있었다. 아베다 기프트 세트는 네팔의 삶을 더욱 행복하고 따뜻하게 만들고 있다.

12세기부터 네팔 왕실에서는 칙령 등을 위해 록타 나무 종이를 사용해왔다. 아베다의 홀리데이 컬렉션 기프트 박스는 옛날부터 만들어 오던 방식대로 손으로 종이를 직접 누르고, 말린 뒤 염색하여 제작된다. 네팔인들은 이 록타 종이가 산 성분이 없기 때문에 천 년 이상 사용할 수 있는 아름답고 훌륭한 종이라고 말한다. 아베다의 록타 종이는 '와일드 라이프 프렌들리(Wildlife Friendly)' 인증을 받았으며, 다양한 히말라야의 야생 동물들을 보호하고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Advertisement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