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만 막상 가슴성형을 하고 싶어도 겨드랑이나 유선조직 밑을 절개하는 수술이기 때문에 수술에 따른 위험과 수술 이후 통증, 그리고 흉터에 대한 고민에서 벗어나기가 힘들다.
그래서일까? 부작용이 따를 수 있는 수술 걱정에서 벗어나 아름다운 가슴을 만들 수 있는 한방가슴성형이 여성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한방가슴성형은 수술 없이 침 시술로 가슴확대 효과를 얻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가슴의 탄력증가, 리프팅효과, 짝가슴 교정, 모유수유 후 처진 가슴 등의 교정의 치료효과도 얻을 수 있다.
한방가슴성형으로 유명한 동백미즈한의원의 경우 매선침을 통해 자신이 갖고 있는 세포조직을 자가증식시키는 방법으로 아름다움을 가슴라인을 만들어 주고 있다. 매선침이란? 침 끝에 달린 녹는 실을 혈자리나 근막 쪽에 자입하는 형태의 정교하고 섬세한 기술이 필요한 침이다.
동백미즈한의원만의 노하우가 담겨있는 한 컵, 한컵반, 두컵 확대 등의 한방가슴성형 프로그램은 일반침시술, 매선침시술, 골반교정, 마사지 등을 통하여 유방에 실질적으로 관련된 부분을 치료하는 시술이다.
또한 유방, 등부위, 액와부 등 유방과 연관된 경혈을 함께 자극하여 지방 조직을 증식시키고 아래의 흉근 또한 강화시켜 풍성한 볼륨감과 탄력성이 오래 지속될 수 있도록 건강하고 자연스러운 아름다운 가슴을 만들어준다.
일반적인 가슴성형의 경우 수술과 마취의 위험이 커 이를 염려하는 사람들의 한방가슴성형 문의가 늘고 있는 추세다. 한방가슴성형은 자가증식을 이용한 방법으로 보형물을 사용하지 않아 자연스러울 뿐만 아니라 보형물 사용으로 생길 수 있는 부작용을 줄일 수 있다.
동백미즈한의원 정미림 원장에 따르면 "한방가슴성형의 효과는 기본적으로 1컵 확대 뿐 아니라 대흉근 발달 여부와 유선 구조에 따라 최대 2컵 이상까지도 가능하다"며 "특히 책임보장제를 도입하여 고객에게 맞는 시술을 통해서 건강한 아름다움과 자신감을 찾을 수 있게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