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빠담빠담 세종시 진출 전국 요점 공략 가속화

by
Advertisement
빠담빠담(대표이사 임은경)이 9일 세종특별자치시 나성동에 '세종 첫마을점'을 오픈했다. 빠담빠담 세종 첫마을점 인근에는 국세청과 소방방재청, 우정사업본부 등이 들어설 예정이다. 현재는 임시 세종고속시외버스터미널과 아파트 및 각종 주거단지 주변에 위치해 있다. 빠담빠담은 저가형 치킨전문점에서 흔히 볼 수 없는 신선한 재료로 즉석에서 요리하는 모습을 매장에서 볼 수 있게 만들어 확 트인 기분을 연출하는 동시에 신뢰감을 담보하는데 힘썼다. 다양한 메뉴와 함께 주류 역시 생맥주를 비롯하여 다양한 에이드와 커피 등 폭넓게 구비되어 술이 약한 고객들도 즐겁게 음주를 즐길 수 있는 게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인기 메뉴 중 하나인 까르보나라치킨, 레드커리치킨 등 토마토 및 떡볶이 소스로 한국인의 입맛에 맞춘 다양한 이색 치킨요리가 인기를 끌고있다.

Advertisement
또 기존 치킨의 식상한 양념을 배제하고 이탈리안 소스와 다양한 토핑을 접목시킨 차세대 치킨을 선보이며 최근 불황에도 꾸준한 소비력을 유지하고 있는 소비 계층인 20~30대 여성에게 집중하고 있다. 주 메뉴로는 까르보나라 치킨, 스위트 갈릭치킨, 시저 샐러드, 리코타 치즈 샐러드 등 여성들이 좋아하는 다양한 소스를 취향에 맞춰 고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게다가 다이어트에 효과가 좋은 것으로 알려진 터키 감자요리 '쿰피르'를 국내 프랜차이즈 브랜드 중 최초로 선보였다.


김세형기자 fax123@sportschosun.com
Advertisement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