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예능 프로그램인 '우리 결혼했어요'가 다시금 진정성을 얻어가고 있는 가운데, 자유여행 전문 여행사 오마이호텔 ( www.ohmyhotel.com )이 4차원의 매력을 선보이고 있는 정준영-정유미 커플을 따라 한 여행상품을 선보여 눈길을 끈다.
지난 3주간 방영된 이들의 흥미진진한 오사카-오키나와로의 신혼여행기를 그대로 따라하는 상품을 선보인 오마이호텔은 '포카♥구리 부부 여행 따라하기'라는 이름으로 오사카, 교토는 물론 오키나와까지 추천 일정으로 상품을 구성했다.
정준영-정유미 커플이 소원을 빌었던 청수사, 전통 돌담길인 산넨자카가 있는 교토, 아름다운 야경과 여러 가지 소품으로 즐거움을 선사했던 돈키호테, 덴덴타운이 있는 오사카와 아시아의 하와이인 오키나와까지 자세한 일정과 여행지에 대한 정보를 포함한 '포카♥구리 부부 여행 따라하기' 상품은 오마이호텔 사이트 내에서 확인 가능하다.
오마이호텔은 오사카, 교토 / 오사카, 오키나와 / 오키나와 등 지역을 선택하여 여행할 수 있도록 다양한 상품을 마련, 고객의 일정과 지역에 따른 맞춤여행이 가능하도록 하였다. 정준영-정유미 커플처럼 여행을 떠나고 싶은 자유여행객이라면 저렴한 가격에 일본 중심지 및 오키나와를 다녀올 수 있어 긍정적인 효과를 가져올 것으로 보인다.
20-30대가 주 시청 층 인 '우리 결혼했어요'를 활용하여 젊은 층에게 지역에 대한 어필과 상품을 노출시킨 오마이호텔은 "재미있는 여행을 원하는 요즘 젊은 층의 트렌드에 맞춰 '우결 따라하기' 상품을 선보였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20-30대 고객들이 정준영-정유미 커플을 따라 재미있게 여행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