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장범준 송지수 결혼 소식에 네티즌 축하 봇물 "항상 행복하길"

by
장범준-송지수 결혼
Advertisement
'장범준-송지수 결혼'

Advertisement
남성밴드 버스커버스커 멤버 장범준과 배우 송지수의 결혼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네티즌들의 축하 메시지가 이어지고 있다.

16일 장범준의 소속사 청춘뮤직은 공식 페이스북에 장범준의 결혼 소식과 버스커버스커의 향후 활동계획을 공개했다.

Advertisement
청춘뮤직 측은 "원래 장범준 군은 군 입대를 계획하고 있었으나 내년에 태어날 소중한 아이가 생겨 결혼을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본인 스스로 행복한 가정을 꾸리게 되었음에 행복해하고 있는 만큼 많은 격려와 축하의 인사 부탁드립니다"고 전했다.

장범준의 예비신부인 송지수는 1993년 생으로 올해 나이는 21살이다. 그녀는 MBC 일일연속극 '그대없인 못살아', SBS 수목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Advertisement
또 송지수는 데뷔작인 MBC '위대한 탄생' 출신 가수 셰인의 '너를 본다' 뮤직비디오 출연 당시 '2초 티아라 은정'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장범준 송지수 결혼 소식에 네티즌들은 "장범준 송지수 결혼, 항상 행복하세요", "장범준 송지수 결혼 소식에 임신까지 겹경사네", "장범준 송지수 결혼발표 쿨 한 인정 부럽다", "장범준 송지수 결혼, 속도위반이지만 부러워" 등의 축하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Advertisement
한편 장범준의 결혼 소식에 소속사 청춘뮤직 측은 멤버들이 논의한 결과 이번 시점을 계기로 각자 목표한 바를 이루기 위해 밴드로서의 버스커버스커 활동은 잠시 멈추고 서로 자기가 하고 싶었던 일들을 하기로 결정했다. 청춘뮤직은 버스커버스커 멤버들의 의견을 존중하기로 했다"라고 전하며 버스커버스커의 활동을 잠시 중단한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