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장범준 결혼, '어린신부' 송지수 ‘미모+교복패션’ 깜짝

by
'장범준 피앙세' 송지수 드라마 출연 영상
Advertisement
'송지수 장범준'

Advertisement
가수 장범준(25)의 '어린신부' 배우 송지수(21)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16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장범준 예비신부 송지수, 과거 드라마 출연 모습"이라는 글과 함께 다수의 사진이 게재됐다.

Advertisement
공개된 사진은 지난해 방송됐던 SBS 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 속 장면. 극중에서 송지수는 강태준(민호 분)의 '귀요미 사생팬' 3인방 중 매일 트램펄린과 뽁뽁이를 들고 다니는 신명화 역으로 분했다. 특히 송지수는 귀엽고 앳된 외모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끈 바 있다.

송지수는 '아름다운 그대에게' 이외에 MBC 일일드라마 '그대 없인 못살아' 등에 출연하며 떠오르는 신인 탤런트로 주목 받고 있다.

Advertisement
한편, 이날 버스커버스커 소속사 청춘뮤직 측은 "내년에 태어날 소중한 아이가 생겨 장범준 군이 내년 봄에 결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본인 스스로 행복한 가정을 꾸리게 되었음에 행복해하고 있는 만큼 많은 격려와 축하의 인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장범준 역시 자신의 팬카페에 결혼관련 글을 올리며 축하해주는 팬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