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김성균 광고료, 3개월 만에 3배 이상 폭등 '대세 배우 입증'

by
김성균 광고료
Advertisement
'개성파 배우' 대세로 떠오른 배우 김성균의 광고료가 화제다.

Advertisement
한 매체에 따르면 드라마·영화에서 주인공은 아니지만 광고계에선 다수의 단독 광고를 찍으며 블루칩으로 떠오른 개성파 배우들의 광고료를 언급했다.

이 중에서 최근 tvN 금토극 '응답하라 1994'에서 삼천포 역을 맡아 시청자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김성균은 광고계에서 섭외 제의가 빗발치고 있는 상황.

Advertisement
'응답하라 1994' 출연 이후 총 5개의 광고 계약서에 도장을 찍은 김성균은 인기 상승세를 제대로 타면서 몸값도 올랐다. 극 초반 1년 기준 3000만원이었던 광고료가 중반을 넘어서면서 5000만원까지 오르더니 최근 일주일 만에 8000만원~1억 원까지 치솟았다.

또한 차기작의 반응에 따라 향후 몸값은 더욱 오를 전망이다.

Advertisement
이에 김성균의 광고료를 접한 네티즌들은 "김성균 광고료 훌쩍 올랐네, 대세 스타 답다", "김성균 광고료, 이제 주인공 아니라도 단독 광고 할 수 있네요", "김성균 광고료 오른 것 보니 확실히 떴구나", "김성균 광고료 3배 넘게 올랐네요", "김성균 광고료 상승, 다음에도 더 좋은 작품 만나길"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한 광고 관계자는 "친근한 이미지의 모델은 전 연령대의 소비자들에게 어필할 수 있다. 어린 아이부터 어른까지 호감을 살 수 있기 때문에 광고 모델로 제격이다. 특히 가족 전체를 대상으로 한 제품에 적합하다"고 개성파 배우들의 활약에 대해 설명했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